你那个不是证明行货的吧?好象是测是不是原装也不是测试刷没刷过机的,具体的我不记得了,
但是无论行货或者水货,信号都该是一样的,我用过D508.同地点就没有我的QD信号好~正常现象,只要信号不好不是经常的就没问题,要是一直都不好的话你最好去检测一下`
信号不好,不一定是手机的问题.
也可能是手机卡的问题和运营商的问题
或是,你摔过它,也可能使它信号不好.
박솔미 "지성이 첫사랑이었다"
"지성이 진정한 사랑이었다."
최근 지성과 결별을 선언한 박솔미가 측근에게 절절한 심정을 털어놓은 것으로 밝혀졌다.
박솔미의 한 측근은 12일 "박솔미가 지성의 폭넓은 인간관계를 견디기 힘들어했다"며 "지성을 항상 기다려야했던 박솔미로서는 자신이 오매불망 기다리고 좋아해주면 지성이 자신만을 바라보게 될 줄 알았는데 기다림에 지쳤다는 심경을 토로했다"고 밝혔다.
이 측근은 "박솔미는 도도해보이는 외양과 달리 순진하고 순종적인 성향의 사람"이라며 "박솔미로서는 지성이 진정한 사랑이었다고 가슴아파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박솔미가 지성과의 이별을 결심하게 된데는 지난 박솔미의 생일이었던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있었던 일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 측근은 "지난해 12월 25일날 (현재 박솔미가 출연중인) '황금사과' 제작진이 케이크를 사와 컴퓨터로 다운받은 생일 축하곡을 틀어주며 생일파티를 해주자, 박솔미는 기쁨에 넘쳐 마구 울었다"며 "그러나 이날은 남자친구인 지성은 만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당시 (군복무중인) 지성이 휴가를 나와 있었는데 24일 잠깐 만났을 뿐 선물도 받지 못했고, 25일에는 그나마 자신을 만나러 오지 않자 결별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고 귀띔했다.
지성과 박솔미는 지난 2003년 초 방송된 SBS '올인'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이 됐으며, 3년여간 공식적인 만남을 가져왔다